salam kenal !!


내가 만들었던이 비디오 편집,
여전히 좋지 않은 : 나는 :D 배우는 중이니까 ..
나는 단지 재미 위해서 만들었어요

비디오는 여전히 매우 많이 부족이다
당신들,,, 강제로하더라도, 그것을보고 그것을 맘에 든다니 나도

그것을 즐기고,,!
당신이  동영상에서 영감 으면,,


그리고  나은 작품을 만들 ^ ^


아니,,,  편집 동영상 결과 때문에,
어떻게 영감을해야하나요?
그래서  : D
생성 : 한소 공원 icqha 샤오 ^^
o-|L|o~

0 komentar:



Posting Komentar

Kamis, 06 Desember 2012

salam kenal !!

Diposting oleh Unknown di 04.05

내가 만들었던이 비디오 편집,
여전히 좋지 않은 : 나는 :D 배우는 중이니까 ..
나는 단지 재미 위해서 만들었어요

비디오는 여전히 매우 많이 부족이다
당신들,,, 강제로하더라도, 그것을보고 그것을 맘에 든다니 나도

그것을 즐기고,,!
당신이  동영상에서 영감 으면,,


그리고  나은 작품을 만들 ^ ^


아니,,,  편집 동영상 결과 때문에,
어떻게 영감을해야하나요?
그래서  : D
생성 : 한소 공원 icqha 샤오 ^^
o-|L|o~

0 komentar on "salam kenal !!"

Posting Komentar